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용산 아이파크몰 음료, 디저트 맛집! 용산 카페 '헤븐온탑'

by STOPLOOK 2022.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탑룩입니다.

제가 저번에 용산 아이파크몰에 쇼핑을 하러 갔었는데요. 쉬려고 가던 길을 잠시 멈춰 들른 카페가 정말정말 맛있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헤븐온탑(용산아이파크몰점)

매일 11:00 ~ 22:00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전문식당가 4층 307-001호

헤븐온탑_용산점_메뉴판

음료는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있으며 디저트는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더라구요. 디저트는 케이크와 크로플, 스콘, 빵종류 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저는 자몽 로즈마리 에이드와 애플 청포도 에이드, 기본 크로플을 시켰습니다. 

애플청포도에이드_자몽로즈마리에이드

왼쪽이 애플 청포도 에이드고 오른쪽이 자몽 로즈마리 에이드입니다. 이 카페가 가격이... 많이 비싸더라구요... 에이드는 7700원이었습니다. 하지만!! 너무너무 비쌌지만 맛이 그 가격만큼 맛있었답니다!! 제가 자몽 에이드를 좋아하는데 이곳만큼 맛있는 자몽 에이드는 없었어요..꿀맛.. 애플 청포도 에이드도 맛있었어요. 싸구려 단맛이 아니라 상큼하고 맛있게 달고 ...맛있었어요! 그래서 음료가 맛있으면 디저트가 맛없을 수 없다고 하면서 크로플을 추가주문 했습니다.  

크로플1

기본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근데 좀 눅눅하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크로플2

에이드는 너무너무 맛있었지만 크로플은 살짝 아쉬웠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가격은 매우 비싸지만 그래도 자리값이나 맛을 생각하면 뭐 한 번쯤은 가볼 만한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에이드 먹으러는 다시 갈 것 같아요ㅎㅎ

그럼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리며 이상으로 "용산 아이파크몰 음료, 디저트 맛집! 용산 카페 '헤븐온탑' "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