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타코 맛집, 낙원타코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추천!

by STOPLOOK 2023.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탑룩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용산에 가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낙원타코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낙원타코 용산 아이파크몰점]

일~목 10:30-22:00(라스트오더 21:30)

금~토 10:30-22:00(라스트오더 22:00)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 5층

낙원타코_감성간판

낙원타코 내부에 있던 감성 간판입니다. 이쁘지 않나요?ㅎㅎ

낙원타코_용산점_입구

낙원타코 용산점 외부 입구는 이렇습니다. 저는 토요일 저녁시간에 갔는데 웨이팅이 조금 있었습니다. 입구 바로 옆 기계에 전화번호와 인원수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언제 들어오라고 알림을 해준답니다. 

낙원타코_용산점_외관

웨이팅을 하며 외관 구경도 했습니당.

낙원타코_메뉴

낙원타코 입구에 있던 메뉴판입니다. 다 너무 맛있어보여서 엄청 고민했답니다. 

낙원타코_용산점_테블릿메뉴판

순서가 되었다는 알림을 받고 들어가면 테이블 안내를 해줍니다. 주문은 테이블의 태블릿으로 합니다. 다 맛있어보이고 먹고싶었지만 그중에서 베스트 메뉴인 낙원 파히타와 치폴레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낙원타코_낙원파히타

낙원 파히타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보이는 것과 같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낙원타코_낙원파히타_인스타감성

인스타 감성으로 찍어보았습니다ㅋㅋ 괜찮나요?

낙원타코_치폴레크림파스타

치폴레 크림 파스타입니다. 맵기가 고추 두개였는데 맵찔이인 저도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약간의 매움이었어요. 

베스트 메뉴인 낙원 파히타와 치폴레 크림파스타를 먹었는데 두 음식 모두 너무 맛있었답니다!!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 먹어보려구요ㅎㅎ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강추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총평과 위치를 알려드리며 "타코 맛집, 낙원타코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평*

맛있다. 너무 맛있다. 낙원타코 메뉴 다 먹어보고 싶다.

재방문의사 100%

강력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