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철산 맛집 '호우양꼬치' 리뷰! 광명 철산 맛집 추천!!

by STOPLOOK 2022.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탑룩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얼마전에 아주 맛있게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던 양꼬치집! 광명 철산에 위치한 '호우양꼬치' 리뷰를 쓰려합니다. 

호우양꼬치1

먼저 저는 양꼬치 먹는게 이번이 처음이었는데요. 양꼬치가 양 비린내? 난다는 소리를 어디서 듣고 조금 두렵긴 했지만 주변에서 하도 맛있다길래 한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참고로 제가 간 호우양꼬치는 광명 철산 상업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15:00~새벽01:00 입니다.

호우양꼬치-메뉴

메뉴는 양꼬치를 포함한 여러 가지 구이류, 요리류, 식사류, 주류, 고량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대표메뉴인 기본 양꼬치와 인기메뉴인 마라꼬치를 시켰습니다. 

양꼬치는 1인분에 10개  14,000원이고, 마라꼬치는 1인분에 8개 14,000원입니다. 

호우양꼬치-물만두

아래 불이 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서비스라고 물만두도 주셨습니다ㅎㅎ 만두 맛있었어요!

 

 

 

 

 

호우양꼬치-양꼬치와밑반찬

얼마 기다리지 않아 주문한 양꼬치와 마라꼬치,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으로는 땅콩, 깍두기, 양파절임, 부추무침이 나왔어요. 양꼬치가 구워질 동안 땅콩 한 개씩 주어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ㅎㅎ. 

호우양꼬치-양꼬치-마라꼬치

왼쪽에 양념된 게 마라꼬치고 오른쪽에 양념 안된 게 기본 양꼬치입니다. 

호우양꼬치2

양꼬치집 처음 가서 먹어봤는데 양꼬치 굽는 기계도 있고 신기하더라구요. 꽂아두기만 하면 기계가 굴리면서 자동으로 구워주고 먹기만 하면 되니 편하고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맛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양 비린내가 뭔지 저는 못 느꼈어요. 식감은 야들야들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기본 양꼬치보다 양념이 된 마라꼬치가 조금 더 맛있더라구요. 마라 양념이 된 거라 조금 매콤하고 맥주를 부르는 맛이었습니다..ㅎ. 

배가 불러서 다른 것들은 더 못 먹었지만 다음에 가면 다른 것도 먹어보려고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광명 철산에 맛있는 양꼬치집을 찾고 계시다면 고민 말고 바로 호우양꼬치 가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라고 감히 예상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총평과 위치를 알려드리며 "철산 맛집 '호우양꼬치' 리뷰! 광명 철산 맛집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철산 호우양꼬치 총평*

정말 맛있다.

특히 마라꼬치는 꼭 먹어봐야 한다.

맛집인정! 강력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