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송도 맛집 마타렐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추천!

by STOPLOOK 2023.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탑룩입니다. 오늘은 송도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맛집 "마타렐로"를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마타렐로]

화~일 11:00-22:00(라스트오더 20: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마타렐로(MATTARELLO)

마타렐로_외관

저는 목요일 오후 3~4시 정도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이나 줄 서는 것 없이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마타렐로_내부1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내부입니다. 깔끔하고 이뻐요.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분이 자리 안내를 해주십니다. 

마타렐로_내부2

이곳은 단체석 받는 곳인가.. 잘 모르겠네요. 단체로 가도 충분히 한팀정도는 받을 수 있을 만한 테이블입니다. 

마타렐로_내부3

저는 이곳에 안내받았습니다. 왼쪽편에 자리가 더 있었는데 다른 분들이 있어서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내부는 꽤 넓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좋았어요!

 

 

 

 

 

 

 

 

 

마타렐로_음식

일단 저는 대표 메뉴인 '볼로네제 라구 파스타'와 또 다른 대표메뉴인 '뇨앤치즈'를 주문하였습니다. 

볼로네제 라구 파스타는 음식이 나올 때 직원분께서 생면이라서 식감이 생소할 수 있다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뇨앤치즈는 감자뇨끼에 할라피뇨, 체다치즈,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뇨끼입니다.

마타렐로_볼로네제_라구_파스타

수제라구와 베샤멜소스로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맛있었어요! 생면식감이 생소할 수 있다고 했는데 개인적으로 생소하진 않았어요. 집에서 파스타면 오래 안 삶아서 먹었을 때.. 겉은 익었지만 안에는 오독거리는 그 식감이었습니다.

마타렐로_뇨앤치즈

뇨앤치즈.... 저는 이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감자뇨끼에 할라피뇨, 체다치즈, 모짜렐라가 들어간 음식인데 느끼하지도 않고 진짜 소스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답니다.... 뇨끼 때문에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이곳에 가면 뇨끼를 꼭 먹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메뉴판은 사진을 못 찍어서ㅜㅜ 첨부를 못했어요ㅠ 파스타, 뇨끼 말고도 음료, 샌드위치, 팬케잌, 에그베네딕트 등 음식이 다양하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분위기 좋고 맛도 있으니까 송도에 간다면 한 번쯤은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총평과 위치를 알려드리며 "송도 맛집 마타렐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추천! "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평*

맛있다. 개인적으로 뇨끼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다.

재방문의사 100%
강력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