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성수동 맛집 사위 식당! 낙곱새 맛집 추천!

by STOPLOOK 2023. 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탑룩입니다. 제가 낙곱새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최근에 성수동에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던 낙곱새 맛집 '사위식당'을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사위식당 성수점]

매일 11:00-22:00

        15:00-17:00(브레이크타임)

        14:00, 21:00(라스트오더)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9-16 블루스톤타워 지하 1층 B102호

사위식당_외부

사위식당은 건물 지하에 있답니다. 계단을 내려가면 바로 사위식당이 있어요.

사위식당_메뉴

식당 앞에있는 메뉴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여요!

사위식당_메뉴판2

저녁시간에 갔는데 웨이팅 없이 자리 안내를 받았습니다. 저는 친구와 둘이 가서 낙곱새와 한우대창덮밥을 먹고 싶었지만.. 낙곱새가 2인부터 주문해야 된다길래 일단 낙곱새만 주문했습니다. 

사위식당_메뉴판3

주류와 음료도 팔아요.

 

 

 

 

사위식당_밑반찬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밑반찬을 줍니다. 낙곱새와 밥 비벼먹을 때 넣을 김, 부추, 콩나물을 주고 김치와 샐러드, 사진엔 안 나왔지만 동치미를 줍니다. 

사위식당_낙곱새먹는법

낙곱새를 기다리면서 상에 있는 낙곱새 먹는 법을 정독했어요. 

사위식당_낙곱새1

낙곱새가 나왔는데, 기다리면 직원분이 와서 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위식당_낙곱새2

기다리다 보면 직원분이 와서 이렇게 맛있게 만들어 준답니다. 당면이 눌어붙을 수 있으니 먼저 먹으라길래 당면부터 먹었습니다. 그리고 흰쌀밥에 좀 먹다가 비벼먹었어요.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시그니처 양념장이라고 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맛과 안 매운맛을 고를 수 있는데 저는 안매운맛을 했거든요. 근데 그럼에도 조금은 매웠어요. 다음에는 덮밥 먹으러 또 오고 싶은 맛집이에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총평과 위치를 알려드리며 "성수동 맛집 사위 식당! 낙곱새 맛집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평*

낙곱새는 역시다. 

사위식당 맛있다.

 

 

 

 

 

반응형

댓글